읽고 쓰고/독서기

[독서]미라클 루틴

이니가미 2022. 4. 1. 21:15

 


리더기 구입 후 처음 으로 보게된 책이자 올해 처음으로 완독한 책이에요. 저도 애 둘의 워킹맘인데요 책을 보면서 작가님께 너무 공감 했어요. 그리고 정말 많이 공감이 되었고 많이 위로를 받고 또 큰 힘을 받았어요.
그동안 저도 아이들도 잘 키우고 싶고 일도 잘하고 싶어서 새벽 기상도 해보고 독서도 해보려고 했는데 번번히 실패를 했어요.. 그래서 점점 무기력해지고 시간에 끌려다니면서 그 상황을 모면하기만 하며 지냈어요..' 그래서 어쩔수 없는 거야...'하는 체념만 하고있었는데 책을 보면서  많은 깨달음을 얻었어요~!!  그리고 "실천"도 시작하게 되었어요~!!
아직은 시작 단계이지만 저에게 완벽한 동기부여가 된 책이에요^^

육아에 직장에 지쳤지만 변화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



 

'읽고 쓰고 > 독서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계획]2022년 독서 목표(업데이트 중)  (0) 2022.03.30